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아이폰 15 언박싱] 아이폰15를 가장 예쁘게 보여줄 케이스는?

안녕하세요!

아무리뷰어 입니다~!

저번에 사전예약 게시물 이후 언박싱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!

13일 오후,

 

​아이폰 15 드디어 도착했어요!



두근두근ㅠㅠ

 

제 선택은 현재 가장 인기 많은 블루색상 입니다 :)

친구도 아이폰 15 주문 했는데 같은 날 도착했어요!

친구는 옐로우 색상이에요 :)

실제로 보니 거의 화이트에 가까운

블루, 옐로우 색상!

약간 물탄 뽕따, 녹차 우린물 느낌,,,,?

이젠 이전에 쓰던 아이폰 12 미니를 놓아주어야 할 시간..

 

미니랑은 아무래도 크기차이가 꽤 나는 것 같아요.

그래도 여성 손 기준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!

 


미리 아라리에서 듀플M 이라는

맥세이프 투명케이스 주문을 완료했는데

다 팔렸는지 배송이 늦다고 되어있더라구요ㅠ

케이스가 없으면 폰 바로 쓰기 부담스러워서

같은 브랜드에서 '누킨' 이라는 케이스를

친구와 함께 미리 구매해 두었습니다!

 

저는 클리어매트, 친구는 클리어로 구매했어요!

어차피 기종도 같은 김에 서로 바꿔서 껴보기로~

0123
(순서대로) 15 블루 + 누킨 클리어 / 15 블루 + 누킨 클리어 매트 / 15 옐로우 + 누킨 클리어 / 15 옐로우 + 누킨 클리어매트

 

클리어가 확실히 깔끔하긴 한 것 같아요~!

제가 산 클리어 매트는 은은하게 컬러를 보여줘서

새로운 느낌으로 예쁜듯!

개인적으로

누킨 클리어+아이폰 15 옐로우

누킨 클리어 매트+아이폰 15 블루

조합이 예쁜 것 같네요.ㅎㅎ

이상으로,

아이폰 15 언박싱+케이스 리뷰 마칩니다~!

혹시 케이스 정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드려욥!>_<

 

https://brand.naver.com/araree/products/9204305549